본문 바로가기

음반CD

DMEANOR(디미너)-Right Here 디지털싱글

728x90









Right Here


후회했어
미안하단 말이 어느새 어느새
여기까지 오게 됐어
이렇게 될 줄도 모르고 난
그랬어 난
늘 내가 말했던 불안해하지 말란 말
넌 내게 말했어 조금만 변해달라고
난 조금도 네 맘 몰랐는지
널 떠나게 했어

바로잡고 싶어 babe
내가 잘못한 것들과 잃어버린 맘도 babe
나 너와 처음 약속했던 말도 babe
다 되돌려 놓을게 늦기 전에 just right here
ima change this right here

바로잡고 싶어 babe
내가 잘못한 것들과 잃어버린 맘도 babe
난 너와 처음 약속했던 말도 babe
다 되돌려 놓을게 늦기 전에 just right here
ima change this right here

편안했어
네 안의 그 슬픈 표정도
감추었던 너
다 좋았었어 그날이 마지막인 줄도 모르고
믿기지 않아 다
내 곁에 너 없다는 게
가끔 싸우긴 해도
오래가지 않았었는데 
이번엔 정말로 웬일인지 
우리 그만할 것 같아

바로잡고 싶어 babe
내가 잘못한 것들과 잃어버린 맘도 babe
나 너와 처음 약속했던 말도 babe
다 되돌려 놓을게 늦기 전에 just right here
ima change this right here

바로잡고 싶어 babe
내가 잘못한 것들과 잃어버린 맘도 babe
난 너와 처음 약속했던 말도 babe
다 되돌려 놓을게 늦기 전에 just right here
ima change this right here

바로잡고 싶어 babe
내가 잘못한 것들과 잃어버린 맘도 babe
나 너와 처음 약속했던 말도 babe
다 되돌려 놓을게 늦기 전에 just right here
ima change this right here

바로잡고 싶어 babe
내가 잘못한 것들과 잃어버린 맘도 babe
난 너와 처음 약속했던 말도 babe
다 되돌려 놓을게 늦기 전에 just right here
ima change this right here




DON'T HOLD ME(FEAT. SWINGS)



요즘 따라 바빠진 날이 크게 싫진 않아 
싫진 않아
이런저런 생각은 지금 중요하지 않아 
중요하지 않아

Let me get that uh yeah yeah yeah 
uh yeah yeah yeah
내게 말해줘 어디로 갈지 어디가 좋은지
Let me get that uh yeah yeah yeah 
uh yeah yeah yeah
나만 느끼는 느낌인 건지 

뭘 하고 싶은 건지 나도 몰라 
지금 내 맘이 붕 뜬 내 맘이
요즘 나도 내가 왜 이런지 몰라 
지금 내 맘이 붕 뜬 내 맘이

Baby don't hold me back bae 
hold me back 기분대로 내버려 둬
Baby don't hold me back bae 
hold me back 기분대로 내버려 둬

The homies back, can't hold me back 
내 길을 가다 보니 조금 lonely 해 
바닷물 같은 삶 얼지도 않고 안 멈춰 
내가 뭐가 싫은지는 모른 적이 없어 
so I just 앞으로만 갈 뿐 
누가 무얼 하든 난 그저 내 것만 하고
포기하는 사람만을 loser라고 불러 
모난 건 깎고 너도 공처럼 굴러 

Let me get that uh yeah yeah yeah 
uh yeah yeah yeah
내게 말해줘 어디로 갈지 어디가 좋은지
Let me get that uh yeah yeah yeah 
uh yeah yeah yeah
나만 느끼는 느낌인 건지 

뭘 하고 싶은 건지 나도 몰라 
지금 내 맘이 붕 뜬 내 맘이
요즘 나도 내가 왜 이런지 몰라 
지금 내 맘이 붕 뜬 내 맘이

Baby don't hold me back bae 
hold me back 기분대로 내버려 둬
Baby don't hold me back bae 
hold me back 기분대로 내버려 둬

내 맘은 내가 어른인 것 같은데
아직까지 나도 어리기만 해
잘 버텨왔지만

뭘 하고 싶은 건지 나도 몰라 
지금 내 맘이 붕 뜬 내 맘이
요즘 나도 내가 왜 이런지 몰라 
지금 내 맘이 붕 뜬 내 맘이

Baby don't hold me back bae 
hold me back 기분대로 내버려 둬
Baby don't hold me back bae 
hold me back 기분대로 내버려 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