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반CD

랄라스윗 - 랄라스윗

728x90









후일담

아무런 후회없어 
그 어떤 망설임도
조금의 기대도 생각도 없었다고

아무런 감정없이
아무도 모른채로
신경도 안쓴 듯 말할 순 없겠지만

지나간 시간속의
순간의 진심들은
어차피 모두 다 거짓말이었다고

단 한번의 맘조차 
너를 향한 것들은
언제나 거짓이 아닌 적 없었다고
지나버린 후에야 돌아본 날들
진심이라 믿었던 시간들을
더 이상 숨길 수가 없던 나는
이제야 눈을 뜨고 바라본다

아무런 후회없어
그 어떤 망설임도
조금의 기대도 생각도 없었다고

아무런 감정없이
아무도 모른채로
신경도 안쓴 듯 말할 순 없겠지만



꽃 내리는 불면의 밤


애꿎은 방 안 벽지 꽃송이를 
하나 둘 세다보면 밝아오는 
아침은 내게 너무 낯설게도 느껴져 
하루를 시작한 저 발소리도 

바람이 빠져버린 나를 채운 
검고 말이 없는 저 새벽하늘 
오늘이라고 말을 해야 할까 
내가 잠들지 않았대도 상관없어 

쉽게는 달라지지 않는 것들 
새벽이 오기 전에 잠든대도 
변하지 않을 거란 걸 알지만 
그래도 

새벽이 오기 전에 
아침이 오기 전에 
내일이 오기 전에 
잠들고 싶어 

오늘이 지나버리고 만다면 
놓쳐 버릴 것만 같은 기분을 
붙잡아 두고 싶은 마음이야 
그래도 

새벽이 오기 전에 
아침이 오기 전에 
내일이 오기 전에 
잠들고 싶어 

라라라라라라 




바람이 차갑게 불어오는 날이면
그 끝에 묻어나는
너의 쓸쓸한 웃음
돌아볼 수 없었던
그 아련한 기억들

잡을 수 없는 나비를 따라다닌 아이같던
너의 잔인한 열정과 돌이킬 수 없는
차가운 그 새벽

바람이 차갑게 불어오는 날이면
그 끝에 묻어나는
너의 쓸쓸한 웃음
돌아볼 수 없었던
그 아련한 기억들

흩날리는 꽃잎속에
서있던 너의 모습도
나를 잡지도 못한채 바라보기만 했던
젖은 눈빛

영원이라 말했던 네게
내가 선물한 거짓기억들
남겨진 마음조차 간직될 수 없었던
사라져간 미련들

이제 나를 버린다던 너의
그 모습도 거짓말처럼
없었던 이야기 없었던 시간들
네가 남겨준 흔적처럼



편지


네 가벼운 생각들로 날
이해하는 척 해왔던 걸
알면서도 모른 척 해왔던 너에게
모든 걸 다 알고 있는 듯
불안해 하는 너의 곁에서
익숙한 냄새가 나지 않는 걸 알아
이런 널 이해하는 것이
나의 가장 큰 사명이라
이 기도 이젠 거짓이 되어 버린 걸
널 닮아 가는 나는 사라졌으면 
눈이 먼 이대로 있으면 차라리 좋겠어
몰라도 되는 것들까지
알게 되었다고 해서 더
행복해지진 않잖아 그걸 왜 몰라
니 자조적인 웃음 끝에
니가 감당할 수 조차 없는
짙게 드리워진 외로움
애써 외면한
널 닮아 가는 나는 사라졌으면
눈이 먼 이대로 있으면 차라리 좋겠어
왜 너는 그리운 작은 별만큼의
흔적이 될 거야 가슴이 기억할
OH~ (humming)
네 가벼운 생각들로 날
이해하는 척 해왔던 것
알면서도 모른 척 해왔던 너에게




#랄라스윗#마음정원#박별#김현아#미러볼뮤직#


#디싱#디지털싱글#인디#케이팝#KPOP#미니앨범#음반


#LALASWEET#RUBATO#MIRRORBALL



728x90

'음반C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다 최성희 -썸머타임 SUMMER TIME  (0) 2017.06.24
어반자카파 URBAN ZAKAPA - Sweety You (EP)  (0) 2017.06.24
호란 - 원더랜드  (0) 2017.06.22
장사익 - 하늘 가는 길  (0) 2017.06.22
성시경 - 푸른밤의 꿈  (0) 2017.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