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반CD

이소라 BEST

728x90










처음 느낌 그대로


남다른 길을 가는 내게 넌 아무말하지 않았지
기다림에 지쳐가는 것 다 알고 있어
아직 더 가야 하는 내게 넌 기대할 수도 없겠지
그 마음이 식어가는 것
난 너무 두려워
어제 널 보았을 때 눈돌리던 날 잊어줘
내가 사랑하면 사랑한단 말 대신 차갑게 대하는걸 알잖아
오늘 널 멀리하며 혼자 있는 날 믿어줘 
내가 차마 네게 할 수 없는 말 그건
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처음 느낌 그대로



난 행복해


날 용서해
너에게 이런말 정말하고 싶지 않아.
그러나 이제 어쩔수 없는..일이야.

그 사람을 사랑하지 않게
해달라고 기도했어.
하지만 이제 너무 늦었어.음~

그렇게도 해맑게 웃던
니 모습을 난 기억해
다음번엔 나 같은 여자 만나지마
행복해야해. 넌 반드시 좋은 사람 만나
다시 사랑해야하고 저 기억너머로 
그렇게 나를 잊어야해.
그렇게도 해맑게 웃던 니 모습을 난 기억해.

다음번엔 나같은여자 만나지마.
행복해야해..내게 힘이되도록..
해맑에 웃던...니 모습을 난기억해..
그리고 다음번엔 나같은 여자 만나지마..

제발..행복해야해.

난 행복해. 그 동안 널 볼수 있던 그 날들때문에.
난 널 못잊어. 죽는 날까지...사랑해.




잊지 말기로해

이렇게 차가운 바람이 우리 스쳐가고 
난 그대의 가슴안에 빗물되어
이제다시 볼 수 없는 그대 나를 힘들게 해 
지나버린 아름다운 추억만 남아

우리의 만남은 이제 끝나지만 
그대는 영원히 나의 가슴에 남아
이대로 헤어지지만 우리 사랑을
우리사랑을 잊지 말기로 해

이렇게 이별은 다가와 나를 아프게해
난 그대안의 가슴속에 머물고 싶어
이제 우리 서로의 길을 떠나가야만 해
흔들리는 작은 어깨 두 눈에 흐려져

우리의 만남은 이제 끝나지만 
그대는 영원히 나의 가슴에 남아
이대로 헤어지지만 우리 사랑을
우리사랑을 잊지 말기로 해

우리의 만남은 이제 끝나지만 
그대는 영원히 나의 가슴에 남아
이대로 헤어지지만 우리 사랑을
우리사랑을 잊지 말기로 해



기억해줘


기억해줘 널 위해 준비한 
오늘 이별이 힘들었단걸 잊지마 
네 가슴에 기대어 자던 많은날 안녕
예전처럼 그대로 너에게
돌아오라면 받아들일 수 있지만 
달라진 날 기대한다면 이제 그만 끝내 

내가 잘못한거니 
너무 사랑한 거니 미안해~
네가 나에 마음 알겠니
미워하지마 이해해줘

나 때론 이유없이 너를 괴롭게 해
늘 확인하려 했지만 
어떻게도 변함없는 너의 얼굴 
지쳐 외면하고도 싶었어

더이상 나 참을수 없기에
끊는 전화라도 걸어보고 싶지만
달라진것 없는 나라면 해서는 안되

이제 나의 사랑 알겠니 미워하지마 기억해




#이문세#김현철#김민종#케이엔씨뮤직#李素罗#비긴어게인

728x90